notice

뒤로가기
제목

●배송 후 교환/환불 안내●

작성자 MANINSTORE(ip:)

작성일 2019-07-19

조회 466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택배비는 동봉 불가하고 입금으로만 처리 부탁드립니다.



-단순 변심 택배비


반품 : 2,500원

교환 : 5,000원

( 7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/ 부분반품인해 무료배송 가격 아래로 내려갈 경우

 추가적으로 5,000원 반품 택배비 부과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)






교환/환불 안내



-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에 

반품 의사를 반드시 알려주셔야 하십니다.

(전화나 카카오톡 상담시간 내 미인입시 확인이 불가할수 있으니 꼭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)




- 7일 이내 접수 및 발송 이루어지고, 14일 이내 본사로 도착 되어야하며

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는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 




-기사님 방문은 평일 기준 1-2일 이후로 이루어지고 있으나 3일 경과 후에도 

방문, 연락이 없을 시 택배사 혹은 맨인스토어로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7일이내 재문의 없으실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
-교환 및 반품하는 제품은 착용 흔적 없이 받으신 상태 그대로 

모든 포장지와 구성품 누락 없이 재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[부분배송 상품의 경우 합포해서 배송 부탁드립니다.

나눠서 보내시는 경우 배송비 이중 발생합니다.] 



-반품 택배는 중간 택배 센터를 거쳐 본사로 다시 한 번 이동 및 

검수하여 처리되고 있기 때문에 실제 배송 완료일로부터 

2-3일정도 확인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-모든 교환/환불건은 도착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*이 사항은 불량건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


-환불은 결제방법 그대로 취소 또는 적립금 처리만 가능합니다.

(휴대폰 결제는 제외)




-결제방법에 따라 환불 정산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


적립금- 바로 지급

무통장입금- 자체 정산기간 1-3일

카드- 카드사 정산기간 1-5일(카드사 영업일 기준)

휴대폰- 통신사 정산기간 1-5일





*미성년자와의 계약 건은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동의하지 아니하면

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(생년월일이 정확히 기재되지 않아 14세 미만 회원으로 가입되는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)






배송비 안내




-맨인스토어 계약 택배사인 우체국[반품]으로 이용해주시는 

경우에만 계약 택배비(2,500원)가 적용되시며,

방문 수거 요청은 저희쪽으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(반품으로 이용시 주소 변경 없이 송장 그대로 접수)




-타택배사(편의점 대한통운 포함) 이용하시는 경우 

선불로 결제하시어 하단 본사 주소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[착불 발송시 자동 반송처리됩니다.]



 

-택배비를 입금으로 처리해주시는 경우에는 입금 후 저희쪽으로 

꼭 말씀해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 (입금날짜, 입금자명, 금액 기재)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주소 : 01740 서울 노원구 중계로 123 (중계동, 서울노원우체국) 소포실 

받는 분 : 노원 우체국

연락처 : 02-950-3226

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




상품 불량 교환/반품의 경우




- 동일 상품으로 정상 교환하시는 경우 무상으로 처리 가능하시나

같은 상품의 다른 컬러 및 사이즈 교환이나 타상품으로 교환하시는 경우 

고객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

-불량 + 단순 변심 상품을 함께 처리하는 경우

 일부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

-불량 상품 이더라도 맞교환, 선환불 처리는 불가하며

도착 후 처리 가능한 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 

-불량 상품이더라도 이미 사용(착용, 세탁, 택 제거, 등)하신 경우 

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 사용 전 불량 여부에 대해 꼭 검수 부탁드립니다.




- 제작 과정에서 남을 수 있는 초크, 펜, 실밥 등은 불량 제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

-파손 불량건 경우, 상품 불량인지 이후 발생된 외부 파손인지 확인을 위해

바코드 포장지와 택배 포장지or박스가 모두 확인되어야 하며

보존되지 않은 경우 불량 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

-제품 오배송/불량 사유로 보내주신 상품이라도 검수 후

불량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변심으로 처리 또는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



-불량/오배송 택배비

불량/오배송 상품 반품 : 무상

동일 상품교환 (불량상품일시) : 무상



 

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 


-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거나,

접수 및 발송 기간이 경과된 경우




-택이 제거 되거나 손상 되는 등 착용흔적이 발견 되어진 경우




-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 

(향수&바디로션&탈취제 사용, 세탁, 다림질, 오염, 고의적인 훼손 등)




-타사이트(룩핀/하이버) 통해 결제하신 주문건 구매확정 처리가 이루어진 경우




-택배 포장지 or 박스, 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
(신발 등 케이스가 있는 상품 구성품이 훼손, 누락된 경우 포함)


 


- 화이트, 아이보리 계열 상품은 컬러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- 품절된 상품, 세일 상품, 악세사리류인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


※처리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

고객님 택배비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- 세트 상품의 경우 단품 교환만 가능하며 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.


- 단순 실밥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-










상품은 배송팀에서 여러차례 검수하여 불량 제품을 체크합니다. 

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의한 

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 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




C U S T O M E R   C E N T E R






고객센터 : 031-510-1035




상담 시간 : 평일 오전 11시 - 오후 5시 (12 - 1시 점심시간)
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   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TOP

END